본문 바로가기

프라임 브로커 실드마켓, 1,000만 달러 시리즈A 투자 유치 엄선 가상화폐뉴스

 

프라임 브로커 실드마켓, 1,000만 달러 시리즈A 투자 유치 엄선 가상화폐뉴스등 필요한 정보 정리해 드립니다. 

정보가 자산입니다. 코인투자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더자세한 디테일 정보링크는 스크롤다운으로 바로 확인바랍니다. 

 

시간아끼기 위해 목차 바로가기가 상당히 편하답니다.

HOT 전망 뉴스 

 

 

💭  가상화폐 투자 정보 💭

 

코인투자 필수 참고사이트 모음  바로보기

 

가상화폐투자 필수정보 모음 [스트롱리커멘드]

하이퍼리스크, 하이퍼리턴으로 언제나 가상화폐투자자는 조마조마 합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필수 덕목은 역시나 하이퍼리스크 위험을 헷지 하는것입니다. 가상화폐투자의 리스크헷지는 필요

semir.tisorry.kr

 

 

😍 핵꿀 추천 투자 전략 😍

 

가장쉬운 코인 길라잡이 : 가상화폐투자 전망  바로보기

 

지금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장기적 미래 관점에서 더 안전한 자산, 대안화폐는 어떤것일까요 ? 주식과 부동산 버블 그리고, 인플레이션 우려의 시대 입니다. 가상화폐투자 정보 필요한 사람들

semir.tisorry.kr

 

프라임 브로커 실드마켓, 1,000만 달러 시리즈A 투자 유치 엄선 가상화폐뉴스 바로보기

 

 

 

암호화폐 프라임 브로커 실드마켓, 1,000만 달러 시리즈A 투자 유치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더블록에 따르면, 프랑스 소재 암호화폐 프라임 브로커 업체 실드마켓(SheeldMarket)이 시리즈A 펀딩 라운드에서 1,000 만 달러 규모의 투자를 유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드마켓의 이번 펀딩 라운드는 영국 런던 소재 VC 아토미코와 시맨틱 벤처스가 주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와 관련 올리버 예이츠(Oliver Yates) 실드마켓 최고경영자(CEO)는 "조달한 자금은 팀 확대를 위해 사용될 것"이라며 "우리는 프랑스 금융당국의 규제를 받으며, 현지 기관 투자자들에게 암호화폐 현물 거래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해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글로벌 자선단체 컴패션, 엔기븐과 제휴... 암호화폐 후원금 받는다 

PR뉴스와이어에 따르면, 글로벌 자선단체 컴패션 인터내셔널이 암호화폐 기부 플랫폼 엔기븐(Engiven)과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아동 빈곤 퇴치를 위한 후원금으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 37종을 받기 시작합니다.

 

 컴패션 측은 이와 관련해 "엔기븐과 제휴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암호화폐 기부는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더 많은 참여자들이 진입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엘론드, 트위스페이 인수 추진.. 루마니아 국립은행 승인 대기 

샤딩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엘론드(Elrond)가 루마니아 최초 전자화폐 라이선스 등록 기관인 트위스페이(Twispay)를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트위스페이는 비자와 마스터카드의 주요 회원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루마니아 최대 항공사인 블루 에어를 포함한 300여개 가맹점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엘론드는 인수 완료시 고객들에게 국제은행 계좌, 직불 카드, 전자화폐 결제 등을 제공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한편, 인수 완료를 위해 마지막으로 루마니아 국립은행의 승인이 필요하며, 엘론드 측은 추후 최종 결과를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코인매매 관심있는 분들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해야 합니다.사실 중요한것은 가상화폐 시장 전망 뉴스는  파악하시고, 매매는 감정을 배제하고, 항상 분할매수 분할매도로 정석대응 바랍니다.

 

비트파이넥스로 3,600 BTC 입금

 

크립토퀀트 알람에 따르면 3,600.32 BTC (약 2,550 억원)이 비트파이넥스로 입금됐습니다.

 

 

 

 

 

 

 

英 전 재무부 장관 "영국, 암호화폐 산업 기회 잡아야"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더블록에 따르면, 최근 영국 런던 소재 암호화폐 커스터디 업체 코퍼에 고문으로 합류한 전 영국 재무부 장관 필립 해먼드((Philip Hammond)가 "영국은 암호화폐 산업 성장이 제공하는 새로운 기회를 잡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그는 "기업이 디지털 자산을 수용하도록 돕지 않는 규제 당국은, 세계적인 경쟁 업체들에게 뒤쳐질 수 있는 여지를 제공해줄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기업들이 디지털 자산을 수용할 수 있도록 법적 틀을 마련하고 이행하는 것입니다.

 

 스위스, 독일, 캐나다, 미국, 싱가포르 등 국가의 규제당국들은 이미 이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지만, 영국은 이 같은 국제적인 흐름을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프라임 브로커 실드마켓, 1,000만 달러 시리즈A 투자 유치 엄선 가상화폐뉴스 입니다.   찾으셨던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