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neral mytop

[핵심 코인뉴스] CEO "암호화폐는 가짜 금... 정부 규제 받아야" 관련 [가상화폐 정보]

[핵심 코인뉴스] CEO "암호화폐는 가짜 금... 정부 규제 받아야" 관련 [가상화폐 정보]등 코인투자 필수 정보 정리드립니다. 

정보가 자산입니다. 가상화폐 투자하고 계신분들에게 확실한 도움이 되겠습니다.     

 

글보실때 목차 바로가기가 원하는 내용으로 바로갈수 있어요~

최신 핫 가상화폐 투자 정보 

 

 

 

[핵심 코인뉴스] CEO "암호화폐는 가짜 금... 정부 규제 받아야" 관련 [가상화폐 정보] [코인뉴스모음]

 

코린이들은  수익율도 높지만,하이퍼리스크도 주의하셔야 합니다.

 

JP모건 CEO "암호화폐는 가짜 금... 정부 규제 받아야" 

CNBC 보도에 따르면 JP 모건 CEO 제이미 다이먼(Jamie Dimon)이 최근 인터뷰에서 비트코인은 황철광(fool’s gold, 색깔때문에 금과 혼동하기 쉬움)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비트코인이 장기적으로 존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것이 마치 중국이 불법적으로 만든 것처럼 어딘가에서 불법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고 본다.

 

 비트코인은 황철광이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비트코인은 정부의 규제를 받아야 합니다.

 

 은행은 돈이라고 부르는 모든 것을 규제할 수 밖에 없다"며 "사람들이 탈세, 성매매, 랜섬웨어에 비트코인을 악용한다면 좋든 싫든 규제를 받게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미국 통화 감독청(OCC) 청장 대행 마이클 쉬(Michael Hsu)도 암호화폐를 가리켜 황철광이라고 평가한 바있습니다.

 

 

 

 

 

코린이들은  욕심보다는 포트폴리오 구성으로 위험성 줄이셔야 합니다.

 

글로벌 헤지펀드 시타델 창업자 "규제 불확실성 때문에 암호화폐 투자 안해"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글로벌 헤지펀드 시타델(Citadel) 창업자 켄 그리핀(Ken Griffin)이 디지털자산에 대한 규제 불확실성 때문에 암호화폐에 투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규제 리스크를 감수하고 싶지 않습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규제가 명확해진다면 거래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코인관련 전망 소식은  파악하시고, 매매는 감정을 배제하고, 할때마다 분할로 트레이딩 하세요.

 

전세계 암호화폐 투자 펀드, 7주 연속 자금 순유입 

코인쉐어스의 주간 암호화폐 펀드 자금 흐름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주 전세계 암호화폐 투자 펀드로 9000만 달러가 순유입됐습니다.

 

 7주 연속 순유입 기록입니다.

 

 자산별로는 BTC 투자 펀드로 6900만 달러가 순유입됐습니다.

 

 BTC 투자 펀드는 3주 연속 순유입세를 보였으며, 해당 기간 누적 순유입액은 1.15억 달러다.

 

 ETH 투자 펀드로는 2000만 달러가 유입됐습니다.

 

 

 

.

 

[핵심 코인뉴스] CEO "암호화폐는 가짜 금... 정부 규제 받아야" 관련 [가상화폐 정보] 이였습니다. 부디 찾으셨던분께 조금씩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